지금 바로 근육 강화 경험 극대화

지금 바로 근육 강화 경험 극대화

지금 바로 근육 강화 경험 극대화

근육질의 체격을 만들고 싶으세요? 근육의 형성 결과를 향상시키고 운동 시간을 낭비하는 것을 멈추기 위해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더 튼튼해지고 더 큰 근육을 갖고 싶다면, 이 기사를 읽고 좋은 팁을 얻으세요.

운동 시간을 효과적으로 낭비하지 않으려면 이 조언을 따르십시오.

사람들이 운동할 때 흔히 저지르는 실수는 기술보다는 속도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다.

신중하고 신중하게 연습하는 것은 나쁜 형태로 빠르게 세트를 만들어 내는 것보다 훨씬 더 좋은 결과를 줄 것이다.

천천히 가셔서 올바른 형태를 사용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스쿼트, 데드리프트, 벤치 프레스에 집중한다.

이러한 운동이 좋은 보디빌딩의 초석으로 여겨지는 데는 그럴 만한 이유가 있다.

체중을 늘리고, 힘을 기르고, 전반적인 컨디션을 향상시키는 검증된 운동이다.

당신이 하는 모든 운동마다 이 운동들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라.

근육을 키우려면 칼로리를 더 섭취해야 한다.

이상적으로는 일주일에 1파운드의 근육을 만들어야 한다.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변화가 보이지 않는다면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는 것을 생각해보라.

고기의 단백질은 근육 성장에 중요하다.

체중의 1파운드당 최소한 1그램의 단백질을 섭취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단백질의 일부를 저장할 수 있게 할 것이고, 저장된 단백질은 근육량을 증가시킬 수 있다.

근육을 키우려고 할 때 탄수화물을 잊지 마라.

탄수화물은 여러분이 운동하는 동안 필요로 하는 필요한 양의 에너지를 유지하는데 중요하다.

만약 탄수화물을 충분히 섭취하지 못한다면, 몸은 결국 단백질을 분해하고 에너지를 위해 그것을 사용한다.

탄수화물을 충분히 섭취하면 몸의 기능이 좋아지지만, 체중이 늘어날 수 있으므로 너무 많이 섭취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일과를 섞는다.

당신의 근육은 곧 당신의 운동에 익숙해질 것이고 당신은 긍정적인 결과를 더 이상 볼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이 수행하는 운동에 다양성을 더하고, 각각의 체육관 방문과 함께 다른 근육 그룹에 집중하도록 노력하라.

운동을 바꿈으로써, 운동을 신선하게 유지하게 되고 운동을 계속하게 될 것이다.

교육 시간 동안 가능한 한 많은 반복과 세트를 사용하여 교육하십시오.

예를 들어, 15개의 리프트를 한 다음 1분간 휴식을 취하십시오.

이것은 젖산이 흐를 수 있게 하고 근육의 성장을 자극할 것이다.

근육 형성 루틴에서 최적의 결과를 얻으려면 규칙적인 수의 세트 동안 이 과정을 반복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근력 형성 노력의 초기에 식단에 얼마나 많은 단백질이 필요한지 과대평가한다.

단백질이 더 많다는 것은 여러분의 일상 식단에 칼로리가 더해진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이것은 조심하지 않으면 체중 증가를 초래할 수 있다.

며칠에 한 번씩 몇 백 칼로리씩 천천히 단백질을 늘려봐라 그러면 몸이 그것을 근육 성장으로 바꿀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근육을 만드는 것이 반드시 완전히 찢어지는 것을 수반하지는 않는다.

근육의 형성 과정에는 많은 종류가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어떤 것이 여러분에게 가장 좋은 것인지 알아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힘보다 부피가 큰 것을 목표로 한다면, 당신은 질량을 쌓는데 도움이 될 보충물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근육을 키우기 위해서, 얼마나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는지 지켜봐라.

칼로리가 좋고 나쁜 것이 있다; 그러므로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많이 섭취하는 것과 함께 건강한 통곡물과 기름기 없는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에 집중하라.

잘 먹지 않으면 근육 발달을 만류하고 뚱뚱해질 수 있다.

지금 여러분이 볼 수 있듯이, 여러분이 근육을 키우는 노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근육 형성을 돕기 위해 이 팁들을 사용해라.

만약 당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한다면, 아마도 위의 조언이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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