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마케팅에 대한 전문가의 요령 알아보기

비디오 마케팅에 대한 전문가의 요령 알아보기

비디오 마케팅에 대한 전문가의 요령 알아보기

비디오 마케팅은 매출과 사업을 증대시킬 수 있다.

당신은 비디오 마케팅을 직접 이용하기 전에 전략에 대한 훌륭한 정보를 가질 필요가 있다.

아래 기사에서는 성공하기 위해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을 설명한다.

비디오는 최대 대상 시청자에 도달하도록 최적화되어야 한다.

여러 사이트에 동영상을 업로드할 때는 각 사이트에 대해 서로 다른 설명과 제목을 만들어야 한다.

또한 대상 키워드를 포함해야 한다.

사람들이 연락할 수 있도록 연락처 정보를 넣어야 한다.

동영상에서 실행하는 웹 사이트의 스크린샷을 만드십시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웹 사이트의 설정을 볼 수 있다.

스크린샷은 튜토리얼 비디오를 찍을 때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도구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사이트의 화면 붙잡기를 저장한 다음 당신이 사용하는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로 그것을 당신의 비디오로 편집하는 것이다.

교육용 비디오는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에 매우 유익하다.

당신이 짧은 시연과 사용법을 제공한다면 잠재 고객들은 당신의 제품에 대해 자신감을 얻을 것이다.

직장에서 그것을 보는 것은 대단한 판매 촉진제다.

다른 팀으로 구성된 팀을 사용하여 비디오 컨텐츠를 생각해 보십시오.

팀 구성원은 귀사에 대한 실무 지식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될 수 있다.

그러나 동영상에서 이 사람들을 신용할 수 있도록 하여 그들이 인정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비디오를 만들 때,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활성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이 링크는 실제로 실제 비디오 플레이어 안에 있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링크가 다른 사이트에 포함되거나 공유되는 경우 해당 링크가 비디오 내에 유지될 수 있다.

직원과 동료가 귀사의 비디오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도록 하십시오.

자주 웃고, 옷을 잘 차려입고, 말을 또렷하게 하고, 녹음되기에 편안해 보이는 사람을 찾아라.

한 사람 이상을 사용하기로 결정할 때는 주저하지 마라.

당신은 항상 당신의 고객들이 돌아와서 계속해서 볼 수 있도록 비디오를 만들어야 한다.

지루한 콘텐츠는 시청자들을 밀어낼 뿐, 이것은 당신의 사업에 좋지 않다.

시청자들을 기다리게 하고 다음에 무엇을 내놓을지 보고자 한다.

콘텐츠 품질에 따라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 여부가 결정된다.

정기적으로 비디오의 통계를 확인하십시오.

여기에 포함된 데이터는 페이지 보기를 모니터링하고 뷰어의 출처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하다.

이러한 정보는 대상 그룹을 형성하는 데 매우 유용할 수 있다.

잠재 고객에게 비디오 마케팅을 통해 개인 사업을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십시오.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지거나 서비스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보여줘라.

사람들은 개인적인 관점에서 당신의 사업을 보는 것에 감사할 것이다.

유튜브 영상이 저절로 뜨지는 않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와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그것을 밖으로 내보내야 한다.

사람들에게 보라고 하면 곧 이륙할 거야.

동영상이 사람들과 연결되어 있는지 계속 확인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비디오를 어떻게 인지하는지는 추측할 수 있지만, 당신은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한다.

만약 당신이 데이터를 측정하고 추적할 수 있다면, 당신은 목표를 달성하고 있다면 훨씬 더 나은 아이디어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동영상을 본 사용자 수와 동영상을 본 사용자 수를 결정하십시오.

보다 전문적으로 보이는 비디오를 보려면 삼각대를 사용하십시오.

흔들리는 것처럼 보이는 비디오는 공포 영화나 아방가르드 성격의 영화에만 적합하다.

마케팅 비디오의 경우, 당신은 평범한 샷과 꾸준한 패닝을 원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단 몇 초 만에 비디오를 판단하기 때문에 카메라 작업이 좋은지 확인하십시오.

다시 말하지만, 당신은 비디오 마케팅을 통해 당신의 사업을 활성화시킬 수 있다.

위의 비디오 마케팅 아이디어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바로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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